고객센터
  • - 전화상담 및 1:1 상담을 통해 학습상의 문제점을 확인한 후
    전문상담원이 고객님의 PC 화면을 보면서 문제를 해결합니다.
  • - 학습문의 문의는 FAQ1:1 상담을 통해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며
  • - 원격지원 과정에서 사용자의 허가 없이 어떠한 파일이나 정보도 유출되는 일은 없으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.

서비스 안내

지원내용

  • 학습환경 설정

서비스 대상

온라인 교육을 학습중인 고객

신청 시간

오전 9시 ~ 오후 6시
(주말, 공휴일 제외)

이용 절차

  1. Step 1

    원격지원 신청

    기술상담센터 (02-533-6311)
    고객님의 증상을 문의합니다.

  2. Step 2

    상담원 통화

    원격지원이 필요할 경우 전문
   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본 페이지의
    원격지원 시작 버튼이나
    http://ezh.kr/etesys/를 직접
    입력합니다.

  3. Step 3

    원격지원 접근

    전화로 안내 받은 대기중인 상담원 번호
    를 클릭 합니다.
    고객접속 이 설치가 안된경우
   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.

  4. Step 4

    원격지원 받기

    원격 지원 이용에 동의버튼을
    클릭하면 원격접속이 완료됩니다.